자연치아를 보존하는 무삭제라미네이트로 다양한 앞니문제 개선 > 언론 속 매스티지

본문 바로가기

자연치아를 보존하는 무삭제라미네이트로 다양한 앞니문제 개선 > 언론 속 매스티지

언론 속 매스티지

자연치아를 보존하는 무삭제라미네이트로 다양한 앞니문제 개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울매스티지 댓글 0건 조회 1,299회 작성일 20-04-22 14:44

본문

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수술 없이도 외모를 개선하는데 효과적인 라미네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항상 자신감이 넘치는 당당한 미소를 보여주는 연예인들이 주로 받는다고 알려져 '연예인치아성형'이라고도 불리는 라미네이트는 앞니 콤플렉스를 가진 사람들에게 심미적인 효과를 줄 수 있다.



대화를 하거나 웃을 때 가장 먼저 드러나는 앞니는 첫인상을 판단하는데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 앞니의 치열이 고르지 않거나 치아의 색이 누런 색이라면 자신의 이미지나 자신감을 떨어뜨려 대인관계에 부정적 영향을 끼칠 수 있다.


앞니라미네이트는 미용 효과가 강한 치아성형 방법으로 치아 표면의 일부를 삭제한 뒤 도자기 재질의 물질로 제작한 인공치아를 얇게 부착하는 치료를 말한다. 교정치료 없이 비교적 짧은 기간에 치열을 가지런하게 하며 내구성이 강하고 변색이나 착색이 거의 없어 오랜 기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그러나 이처럼 장점이 많은 라미네이트임에도 불구하고 부작용으로부터 안전할 수는 없다. 자연치아의 일부를 삭제하는 라미네이트의 특성상 과도한 치아삭제가 일어날 경우 이 시림이나 신경손상과 같은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인공치아의 색이 자연치아와 달라 부자연스러워질 수 있기 때문에 치료 전 자세한 검사를 통해 개인의 치아 상태를 파악하고 가장 적합한 라미네이트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강남구에 위치한 서울매스티지치과 안교희 대표원장은 "라미네이트는 앞니의 여러 가지 문제를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치아성형 방법이다. 부러지거나 깨진 치아, 왜소치, 울퉁불퉁한 치아, 변색된 치아 등 다양한 상황에 적용할 수 있고 단기간에 치료가 가능하며 수명까지 높아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안원장은 "심미적, 기능적 문제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라미네이트는 과도한 치아삭제로 인한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치료 후 외부 충격에 부착한 인공치아가 떨어지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다. 또한 자연치아와 인공치아의 색이 달라지면서 심미적 효과를 저하시킬 수 있기 때문에 풍부한 경험의 의료진이 있는 치과를 선택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자연치아를 최대한 보존하면서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하기 위해서는 무삭제라미네이트 치료가 효과적이다. 무삭제라미네이트는 최소한으로 치아를 삭제하고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치료로 0.1mm의 매우 얇은 세라믹으로 제작하기 때문에 부작용으로부터 안전하다.


사람들의 얼굴 생김새가 모두 다른 것처럼 치아의 모양도 다르기 때문에, 보다 자연스러운 라미네이트를 위해서는 개개인의 치아 색상과 모양에 따라 세밀하게 제작한 인공치아를 부착하는 것이 중요하다. 더불어 경계면 설정에 따라 치아의 폭과 비율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무삭제라미네이트에 대한 풍부한 치료경험이 있는 치과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서울매스티지치과의원 |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105, 1층, 6층 (논현동 동양빌딩, 신논현역 3번출구)
대표자 : 안교희 | 사업자등록번호 : 211-10-44913 | TEL : (02)3446-8275 | FAX : (02)3446-8276
Copyright © 2024 SEOUL MASSTIGE DENTAL CLINIC.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WHITEORANGE
상담·예약안내02.3446.8275
X 창 닫기
X 창 닫기
X 창 닫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카카오톡 상담

원하시는 상담분야를 선택하신 후 아래 사항을 입력해주시면
카카오톡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온라인 상담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으로 남겨주시면 성심성의껏
자세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제목 답변

작성자

빠른상담신청

아래 사항을 입력하시면 빠른상담을 도와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프로모션

원하시는 항목을 선택하시면 해당하는 프로모션으로 이동합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오시는길

서울매스티지치과로 오시는 길을 안내드립니다.
오시는길

9호선 신논현역3번출구, 교보타워 사거리로 오시면
그 곳에 바로 저희 서울매스티지치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진료시간

서울매스티지치과의 진료시간을 안내드립니다.
  • 수,목

    AM 10:00 ~ PM 07:00
  • 월,화,금(야간)

    AM 10:00 ~ PM 09:00
  • 토요일

    AM 10:00 ~ PM 02:00
  • 일요일 및 공휴일

    휴진
토요일은 점심시간 없이 진료합니다.

휴대폰 전송

연락처를 입력하시면 휴대폰으로 약도를 전송해 드립니다.